[테마전시] 벗들과 함께 가는 도서관 자세히보기

도서관 서포터즈/1~6기 소식

[이화여자대학교 도서관] 도서관 서포터즈 6기의 활동 시작을 알립니다.

EwhaLibrary 2021. 3. 31. 16:59

2021년, 새로운 서관 서포터즈 6기가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5기에 이어 다양한 전공의 친구들이 모인 6기인데요.

서로 다른 분야에서 모인 만큼 어떤 새로운 시각으로 도서관이 꾸며질지 기대가 됩니다.

 

도서관 서포터즈의 자기소개활동 포부로 인사드려요.

 

 

6기 도서관 서포터즈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지키면 활동 중인데요.

2월 24일과 25일에 진행된 오리엔테이션도 5인 이하로 모여, 3타임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서포터즈를 함께 만날 수는 없었지만 모두 열심히 OT에 참여해 주었어요!

 

코로나19로 발대식은 생략되었지만 선발과 동시에 열심히 도서관 홍보와 이용을 도와주는 서포터즈 6기입니다.

 

도서관 서포터즈 6기 오리엔테이션 단체사진(왼쪽부터 2월 24일 오후팀, 2월 25일 오전팀, 2월 25일 오후팀)

 

오리엔테이션 후 진행된 도서관 투어 교육

 

도서관 서포터즈들은 3월 15일부터 3월 30일까지 도서관 정기투어(런치투어)와 이화Mate투어를 진행했습니다.

 

도서관 정기투어는 재학생들이 도서관을 둘러보며 서비스와 공간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화Mate투어는 유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유학생들의 학업과 학교생활을 돕기 위해 이번 학기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화Mate의 요청에 따라 외국어가 가능한 서포터즈와 연결하여 투어를 중국어와 영어로도 진행했어요.

또한 유학생들을 위해, 서포터즈 6기의 지원으로 영문 중문버전도서관 이용 가이드블로그에 업데이트되었어요!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도서관 정기투어(런치투어) 진행 중인 서포터즈 6기

 

서포터즈 6기는 투어 외에도 중앙도서관 2층 홀의 전시 준비와 도서관 공식 SNS에 업로드 되는  카드뉴스도 직접 제작하며, 이벤트 진행과 도서관 이용 캠페인 등의 많은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활발히 활동할 도서관 서포터즈 6기 친구들에게 이화인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